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식당&카페

[동명항 게찜] 동명항 게찜 전문점

by OPeng-s 2020. 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펭입니다 :D

 

오늘은 오펭이 실제 돈 내고 다녀왔던 식당 중에

'다음에 또 와야지' 하고

평소에 안찍는 사장님 명함까지 찍어놨던 식당을 리뷰해보려고 해요.

 

원래 맛집은 혼자 알고 있어야 하는데 ㅜㅜ

혹시나 사진첩 정리하다 명함 삭제하면 안 되니까..

 

방문 일자 : 2019년 10월 19일

동명항 게찜 전문점

일단 게찜 전문점이니까 게를 구매하셔야겠죠.

 

이 식당은 1층과 2층으로 되어있는데

보통 2층으로 안내해주시는 것 같아요.

오펭도 게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와 자리 잡았습니다.

 

밑반찬

자리에 앉아서 조금 기다리면 밑반찬들이 나오는데요,

전복, 소라, 회, 새우구이, 오징어순대 등등 에

물회까지!

크... 미쳤다..

밑반찬 엄~청 많이 나와요.

다 하나같이 싱싱해 보이고 맛있었어요.ㅠㅠ

 

근데 오펭은 물회를 별로 안 좋아해서

오징어순대 리필해서 먹었어요.

오펭이 오징어순대 진~~~~~~~~~~~~~짜

좋아하거든요 ㅠㅠ 너무 맛있어.

근데 이 식당에서 주는 것도 맛있더라고요.

 

가족이랑 갔던 곳인데 물회 맛도 괜찮다고 하셨어요.

안에 건더기도 풍성하고요,

완전 싹싹 긁어먹었으니까요 ㅎㅎ

 

풍성한 밑반찬을 먹다 보면 어느덧 찐 게가 2층으로 올라오고,

우리가 보는 앞에서 게 손질을 착착하시고 가져다줍니다.

 

게찜

진짜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게딱지 내장 엄청나죠~

다리와 몸통에 살도 엄청 꽉꽉 차 있어요.

 

게찜 집게 살

'이 정도는 돼야 집게지~'

 

집게살이랑 오징어순대랑

쫀듯한 오징어순대 위에 튼실한 집게살을 올리면

입에서 파티가 벌어집니다.

 

오펭은 게찜 먹고 난 뒤 게딱지 볶음밥을 굉장히 좋아하기에

먹기 편하게 잘라진 게찜을 거의 다 먹어가는 와중에

라면이랑 볶음밥을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럼 게딱지를 가져가셔서 찐 게를 다 먹을 쯤에

아래처럼 맛있게 요리하셔서 가져다줍니다.

 

게 내장 들어간 라면
게딱지 볶음밥

맛있는 건 크~게 봐야 하니까 ㅎㅎ

 

그거 아시죠? 아는 맛이 제일 무서운 거라고.

맞아요.

다 아시는 맛일 테지만 진짜 맛있어요.

 

아니 게찜 하는 집들한테 볶음밥 유통하는 그런 업체라도 있나 봐요.

맛없게 하는 곳을 못 보겠네.

 

오펭은 라면보단 볶음밥이 더 맛있었어요.

라면도 얼큰해서 앞서 먹었던 게찜의 느끼함을 싹~ 날려주지만

한국인은 밥심이죠.

밥을 먹어야 제대로 된 식사를 한 느낌이지 않습니까.

ㅎㅎㅎㅎㅎㅎ

 

밑반찬부터 게찜 그리고 라면과 볶음밥까지 전부 흡입하고

터질 것 같은 배를 부여잡고 식당을 나왔네요.

 

오펭은 다음에 동명항 가면 여기 또 갈 거예요.

 

 

이 리뷰는 지극히 오펭의 주관적인 생각을 포함한 글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