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리뷰

[스타벅스] 별다방 스프링 피치 그린티

by OPeng-s 2020. 3. 2.
반응형

 

오랜만에 오펭입니다 :)

ㅋㅋ

 

스타벅스에서 신상 음료가 나왔길래

'별 주는 이벤트도 하겠구나' 싶어서

조금 기다렸다가 이벤트 뜬 거 보고 스타벅스로 달려갔어요.

 

지난번에 리뷰한 엄청 맛있는

로맨틱 딸기 티

리뷰도 있어요.!

 

 

[스타벅스] 별다방 로맨틱 딸기 티

안녕하세요 오펭이에요 지난번 스타벅스 골드카드 게시글 이후 생각난 김에 스타벅스를 다녀왔습니다. https://openg-s.tistory.com/58?category=780192 스타벅스 골드카드 신청 및 제작 중 안녕하세요, 오펭입니..

openg-s.tistory.com


 

스타벅스 이벤트 음료

 

이번 이벤트 음료는

스프링 피치 그린 티 / 슈크림 라떼 / 딸기 레이어 슈크림 프라푸치노

3종류입니다.

 

이 중에 오펭은 스프링 피치 그린 티를 주문했어요.!

 

아이스 스프링 피치 그린 티 음료 설명

 

스타벅스 스프링 피치 그린 티

 

스프링 피치 그린 티

ICED

Grande

6,300원

 

색감은 일단 보기에도 '봄' 스럽습니다.

노랑노랑 한 게 참 이뻐요.

 

스타벅스 스프링 피치 그린 티

 

또 뚜껑을 열고 찍는다는 걸 깜박했네요 ㅎㅎ..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음료 안에

복숭아 조각들이 들어있어요.

복숭아 통조림의 그 복숭아!

 

맛?

음 이 음료는 딱 한마디로 설명할 수 있어요.

자신 있습니다! (?)

 

바로 고급진 2% 입니다.

2%(이프로) 음료 아시죠?

복숭아 향이 나는 그 하얀 캔에 들은 음료수..

그거 고급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될 거 같아요.

 

음료 설명에 '은은한 자스민 향이 어우러진'이라고 되어있는데..

음... 그런 향은 없었다고 한다..

 

달달하긴 한데

너무나 고급진 2%라서 ㅎㅎㅎ

돈 내고 사 먹기 아깝네요

 

오펭 취향이 아닌 듯

ㅎㅎ

 

지난번에 리뷰한 로맨틱 딸기 티

훠~~~~ 얼씬 맛있어요.

아 또 마시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