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리뷰

[CU] 우유로 떠나는 국내여행

by OPeng-s 2020. 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펭이 오늘은 CU에 맛있는 제품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바로바로바로 ~~~~

 


우유로 떠나는 국내여행

이천 쌀 & 여수 쑥 & 청도 홍시 우유

 

가격 : 1,600원


cu 우유로 떠나는 국내여행

 

일단!

이름은 뭐 그럴싸해요.

외관은 이정도면 나름 화려한 편이고,

맛과 이름에 따라 색상도 확실하게!

 

현재 2월 29일까지 1+1 행사를 하고 있어요.

 

오펭이 리뷰할 것은

여수 쑥 우유청도 홍시 우유

입니다.

 


1. 여수 쑥 우유

 

cu 여수 쑥 우유

 

여수산 쑥을 담아 더 맛있는!

여수 쑥 우유

300ml / 225kcal

 

cu 여수 쑥 우유

영양정보 참고하세요.

 

당류가 31%!!

 

cu 여수 쑥 우유

뜯으면 일단 쑥 향이 은은하게 나요.

꾸덕하길 바랬는데 그냥 일반 우유처럼 물 흐르듯이~

색상은 쑥 우유답게 초록초록

 

가장 중요한 맛은?

쑥 맛이 생각보다 잘 나요.

근데 좀 달아요.

당류가 31%나 돼서 그런 걸까

 

그렇지만 오펭은 쑥을 좋아하기에

여수 쑥 우유 마음에 드네요. ㅎㅎ

맛있어♥

 


2. 청도 홍시 우유

 

cu 청도 홍시 우유

 

청도산 홍시를 담아 더 맛있는!

청도 홍시 우유

300ml / 210kcal

 

cu 청도 홍시 우유

영양정보 확인하세요.

 

이건 당류가 34%..!!

 

cu 청도 홍시 우유

 

청도 홍시 우유는 편의점에서 바로 찍어서

상세 사진이 이것뿐이네요 ㅎㅎ.

 

뜯으면 홍시 향은 안 나고 음.. 그냥 살짝 달달한 향?

색상은 쿨피스랑 똑같아요.

 

가장 중요한 맛은

홍시 우유라고는 하는데

홍시 맛은 아니고

뭔가 어디선가 많이 먹어본 맛인데..

엄청 익숙한 맛이거든요!

근데 그게 뭔지 아직도 생각해내질 못했어요.

ㅋㅋㅋㅋㅋ

 

매우 익숙한 맛 + 엄청 달달

 


오펭의 선택은!!

 

여수 쑥 우유 ♥

 

쑥 맛이 좀 더 나고 덜 달면 좋겠지만,

쑥 좋아하는 입맛으로

나름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cu 갈 일 있으시면

하나 드셔 보세요.~

 

 

반응형

댓글